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나의 성벽(性癖)이야기 에필로그

(완결)나의성벽이야기

남자임산부 2021. 12. 12. 23:00

본문

728x90

코멘트:

분량 너무 많아서 끊어서 치다보니 3편나오더라;;

본편이랑 분량자체는 거의 비슷해서 크리스토퍼놀란

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이댓글 진짜귀엽네

니 어캐생겻는데 담에그려옴

저는 하수가 2 번역해주시는사람이 어서 나타났으면 좋겠어요

그리고 다른 만화 또한

이건 귀엽긴 한데 노꼴이네

ㄳㄳ 나중에봐봄

케장 정신차려 콘

어맞다ㅋㅋㅋㅋ 루피는 코멘트랑 QnA1에서 답했고 저~번에 미쉐린타이어 대답해준다하고 까먹엇는데

그건별로였음 살이좆같이쪄서 안이쁘던데

새로운 친구는 언제든 환영이지

 

한장면밖에없어서 아쉬움 보다식엇음

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~

인별에 orangeteadolls라는 개인샵 잇는데 거기 인형이 꽤 제스타일이에요

이런거정도면 귀엽고 괜찮지않나? (사진에서 왼쪽) 지금은 닫혔지만

국내는 몰라도 해외로 뻗으면 수요있을걸? 일단 나ㅋㅋ

 

나성이가 진짜! 진짜로 끝났습니다.

재밌게봐주신분들 응원댓글 주신 분들 제가 다 하나하나 캡처해서 코멘트하지는 못하지만 정말 정말정말 만화에 나온 것보다 훠어어얼씬 감사드립니다!

다음만화는 트짹에 종종올리는 낙서 아니면 예전에 트짹활동하려고 시도했을 때 맨들었던 여성향 캐릭터들로 맨든 만화 아니면 남임8일것같습니다.

 

아무튼 다음만화로 뵙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